범능스님 새 찬불송 1집(나 없어라)에 있는 "천의 손 천의 눈"

범능스님 새 찬불송 1집(나 없어라)에 있는 "천의 손 천의 눈"
고 범능스님의 노래를 많이 알리고 싶어서 유튜브에서 검색하여 공유 해봅니다.


천의 손 천의 눈

 노래 : 범능스님



내가 두손을 다정히 내밀면

나의 두손은 천개의 손이 되리라.

내가 두눈을 크게 멀리 뜨면은

나의 두눈은 천개의 눈이 되리라.

천수천하 내가 천의 손 천의 눈으로

님처럼 관세음 온누리 보살펴주고

님처럼 관자재 온세상 껴안아주고

한몸 한마음 이루어 지리라.



내가 두손을 다정히 내밀면

 나의 두손은 천개의 손이 되리라.

내가 두눈을 밝게 활짝 뜨면은

나의 두눈은 천개의 눈이 되리라.

천수천하 내가 천의 손 천의 눈으로

 님처럼 관세음 온누리 보살펴주고.

님처럼 관자재 온세상 껴안아 주고

한몸 한마음 이루어 지리라



한몸 한 마음 이루어 지리라.



범능스님 사이트 : http://www.buleum.pe.kr/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