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사당솔밭도서관 추천도서 "(진짜 올림픽보다 더 재미있는)곤충들의 올림픽" - 2016년 8월

동작구 사당솔밭도서관 추천도서    "(진짜 올림픽보다 더 재미있는)곤충들의 올림픽" - 2016 8

 

(진짜 올림픽보다 더 재미있는)곤충들의 올림픽

     : 주니어북스

        : 외젠느

추천 내용

곤충들의 올림픽은 과연 어떨까요? 달리기와 높이뛰기, 역도, 마라톤, 멀리뛰기까지! 사람과 곤충이 함께하는 올림픽 경기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내가 만일 개미만큼 작아져서 개미와 올림픽에 나가 겨룬다면?'이라는 상상을 그대로 보여주는 동화로 곤충들이 가지고 있었던 놀라운 능력들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 곤충들이 함께 하는 올림픽 경기를 만나 보고 싶다면 이 책을 펼쳐주세요.

 


주니어 그림동화 시리즈 8. '내가 개미만큼 작아져서, 개미랑 힘을 겨룬다면 내가 이길 수 있을까?', '내가 벼룩만큼 작아져서, 벼룩이랑 높이뛰기 시합을 한다면 이길 수 있을까?' 이 책은 이런 재미난 상상을 예쁜 그림으로 흥미롭게 옮겨 놓은 그림책이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