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로얄에서 해골 비행선 (Balloon)은 느리지만 강력한 폭탄을 투하합니다.

클래시로얄에서 해골 비행선 (Balloon)은 느리지만 강력한 폭탄을 투하합니다.

 Balloon Bone Pit (Arena 2)에서 잠금 해제됩니다.

그것은 높은 목표와 매우 높은 데미지를 가진 비행 병력 하나의 표적입니다.

풍선 카드 비용비약을 배포합니다.

풍선은 건물 ( : Crown Towers)을 대상으로합니다. 폭탄 투하로 엄청난 피해를 입 힙니다.

풍선이 파괴되면 주변의 군대와 건물을 손상시키는 약한 지역 피해 폭탄이 떨어집니다.

CoC에서 자주 활약하던 유닛, 해골 비행선이다. 5코스트로 상대 아레나 타워에 끔찍한 압박을 줄 수 있는 강력한 유닛으로 카운터 카드가 없으면 타워 하나는 거뜬하게 밀어버리는 철거력을 보여준다. 원작에서와 마찬가지로 강력한 공격력이 특징으로 1레벨부터 한방 데미지가 무려 600이며 만렙 달성시엔 1158로 이는 비슷한 레벨대의 아레나 타워를 3~4방만에 박살내는 수치다. 하지만 CoC에서도 그랬듯이, 이동속도가 매우 느리며 공격 주기도 3초로 처참하다. 한 방이 강력하고 이동 속도와 맷집이 영 좋지 못한 특성상, 아레나 타워에게 그 한 방을 꽂아넣을 수 있는 지가 가장 중요한 핵심. 그래서 주로 얼음 마법과 함께 운용하여, 상대방을 무방비 상태로 만들고 타워를 털어먹는 플레이를 주로 한다. 이때 상대와의 심리전이 포인트.

해골 비행선은 이동속도가 느리고 체력도 영 시원찮기 때문에 적진에 단독으로 들어가게 되면 아무리 스펠로 서포트를 하더라도 싸구려 풍선마냥 힘없이 터져버리기 일쑤다. 이 때문에 해골 비행선을 안정적으로 운용하기 위해서는 이를 뒷받침해줄 탱커 유닛이 거의 반 필수적으로 들어가게 된다. 그 중에서도 가장 궁합이 잘 맞는 탱커 유닛은 자이언트와 라바 하운드. 자이언트의 경우는 둘이 이동속도가 비슷하다보니 둘이 함께 갈 경우 탱킹은 자이언트가 다해주고 딜은 비행선이 다 박는다. 다만 이렇게 쓸 경우 반드시 자이언트가 선두로 달리도록 시간차/거리차를 두고 소환해야 한다. 또한 다리 앞에서 10코스트를 써야 해서 순간 엘릭서가 부족해지니 상대가 미니언 호드 등으로 이 공세를 쉽게 막는다면 오히려 다음 순간 반대쪽 라인에 프린스가 창 꼬나쥐고 달려오는 일이 생길 수 있다. 라바 하운드 같은 경우는 공중 탱커다 보니 자이언트보다 벌룬을 더 잘 지켜준다. 다만 자이언트보다 코스트가 더 비싸고 공격력이 별로라 건물 철거 능력이 떨어진다.

벌룬과 궁합이 잘 맞는 마법은 얼음 마법과 분노 마법. 분노 마법을 이용하면 카운터 유닛이 없으면 타워가 5초만에 사라져버리며, 얼음 마법을 사용하면 상대 유닛과 타워를 얼려 무방비 상태로 만들어 프리딜을 넣을 수 있다. 보기 힘든 경우지만 이 둘이 한꺼번에 발동되면 시간차로 방어병력을 배치하는게 아닌 이상 타워를 버려야 하는 상황이 오게된다. , 일반적으론 얼음 마법이 더 선호되는 편. 분노만 쓰면 포탑까지 다가갈동안 미니언, 머스킷, 얼음 마법사 등에게 맞다가 어차피 죽는지라 별로 효용이 좋지 못하다. 게다가 얼음 마법사가 방어한다면 분노를 쓰건 말건 공속이속까지 처참하게 느려져서 5코스트 손해를 본다해도 과언이 아니다. 물론 성공한다면야 상대에게 큰 타격을 줄 수 있지만, 애초에 상대가 분노 비행선을 손놓고 지켜볼리도 없다. 하지만 얼음 마법은 제대로 걸리기만 한다면 지속시간동안 최소한 두방은 꽂을 수 있으니 얼음 마법과 쓰는게 비교적 낫다고 할 수 있다. 잘 사용하면 타워와 함께 상대방 멘탈도 터진다

카운터는 모든 원거리 유닛들과 건물로 건물만을 공격한다는 특성을 노려 중앙에 해골 무덤 같은 건물을 설치하여 어그로를 끌고 타워와 원거리 유닛들로 벌집을 만드는게 가장 일반적인 대응법이며, 원거리 유닛 가운데 미니언이 좋은 카운터로 꼽힌다. 미니언 자체가 사거리가 짧고 체력이 낮은 대신 저렴한 가격에 경악스러운 DPS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호드가 아니라 일반 미니언 3마리만 방어병력으로 나와도 비행선은 일방적으로 두들겨맞고 포탑에 도착하기도 전에 터진다. 자이언트나 라바 하운드를 끼고 온다면 방어타워 어그로로 자이언트/라바 하운드와 벌룬을 떼어내서 벌룬부터 공격하게 해서 잡으면 된다.

해골 비행선을 운용할때는 유닛 특성상 중앙에 있는 건물이 상당히 거슬리기 마련이다. 하지만 사진과 같이 벌룬을 강물이 나오고 있는 구석 쪽에다 배치하면 중앙 건물을 무시하고 돌진한다. 정확히 말하자면 킹타워 전방 6칸 안에 설치된 건물을 무시하는 것. 특히 상대가 미리 중앙에 방어타워를 깔아놓거나 한 상황일때 쓰면 공격 성공률을 상당히 높일 수 있다. 하지만 방어타워를 무시한다고 해도 미니언 패거리같은 하드 카운터로 녹여버리면 그만이기 때문에, 보조 유닛이나 마법을 적절히 써주는것이 좋다. 이미 알고있는 유저들이 있겠지만, 이 전법은 간단하면서도 정말 유용하기 때문에 해골 비행선을 주력으로 사용하는 유저들은 참고할 것.

참고로 전작인 CoC에서와 마찬가지로 자폭 데미지도 있는데, 무식한 기본 공격력에 비하면 애교로 보일 정도로 피해량이 크지 않아서 최후의 발악 정도로 취급된다. , 자이언트 해골의 자폭과는 달리 1초만에 터지고 체력이 낮은 물량 유닛이나 타워에 추가적인 피해를 입히기에 아주 의미없진 않다.창고블린, 해골: 으앙 쥬금 게다가 이 데쓰 데미지로 딸피가 남은 타워를 부숴 버리기도 한다.

3월 패치로 체력이 5% 증가했다.

풍선은 근접 비행 범위를 가진 유일한 비행 부대입니다.

설명은의 대중적인 충돌에 대한 참조입니다 일족의 상업, 풍선 퍼레이드.

풍선은 10 중 하나입니다 카드 와 관련된 해골 을 포함, 해골 , 폭격기 , 해골 육군 , 마녀 , 묘비 , 폭탄 타워 , 거대한 해골 , 감시 및 묘지 .

풍선은 폭탄을 떨어 뜨려 공격하지만, 지역의 피해는 처리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달리 폭격기 폭탄을 던져 지역의 피해를 입 힙니다.

그 카드 이미지의 충돌에서 풍선의 이미지와 동일 가문 재 피부 봉투 및 색상 변경을 제외하고.

의 충돌에서의 대응과는 달리 가문 , 풍선 공격 즉시이 건물에 도달하고 기본 공격은 지역의 피해를하지 않을 때.

의 충돌에 클랜 , 풍선의 죽음 손상은 충돌 로얄 풍선 달리하는 군대와 건물을 지상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풍선의 거대한 해골 의 골렘 과 아이스 골렘은 죽음의 피해를 게임에서 네 개의 부대입니다.

풍선은 또한 데스 데미지를 다루는 유일한 비행 병력입니다.

그것은 반대로 생각할 수있다 자이언트 스켈레톤 은 AS, 거대한 해골 의 공격에 거의 손상을 수행하고 그 죽음의 손상과 많이 거래하는 지상 병력 인 풍선은 공기 병력과 그 피해의 대부분을 수행하는 동안, 그것의 공격에서 그리고 죽음 죽음으로 아주 조금.

풍선은 건물을 대상으로 비행 부대, 그리고 거대한 해골 이 칠 수있는 모든 것을 대상으로하는 지상 병력이다.

그것은 단지 돌파하는 히트 당 두 번째로 높은 손상이 스파키를 .

그러나, 풍선은 공중에 가장 큰 피해를 입습니다. 스파키는 땅에 대한 히트 당 가장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초당 손상의 관점에서, 풍선 스파키 초당 유사한 손상이 토너먼트 표준 레벨.

죽음의 피해는 같은 종류의 폭탄이라면 공격 자체보다 피해가 적습니다. 죽음의 피해가 지역의 피해 인 반면 정상적인 공격은 단일 표적이라는 것이 이상합니다.



참조 :
http://www.clashroyaleguides.com/characters/balloon/
위키백과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