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 로얄 파이어볼 카드
. 파이어는에서 잠금이 해제 훈련 캠프 (자습서).
. 중간 반경과 중간 정도의 데미지를 입힌 지역의 데미지 주문입니다.
. 불 덩어리 카드 비용 4 비약이 캐스팅합니다.
. 강력한 마법으로 아레나의 어느 곳으로 던질 수 있으며 막대한 피해를 입 힙니다.
. 불 덩어리가 특정 작은 부대를 뒤로 밀 것이다.
. 약화 크라운 타워 또는 건물, 또는 살인을 마무리하는 데 사용 또는 심하게 같은 작은 군대 많은 수의 손상에 불 덩어리를 사용해야합니다 야만인 , 스피어 고블린 , 또는 궁수를. 그러나, 같은 높은 hitpoint 병력에 하나를 사용하지 않는 거 나 발키리 즉 낭비 단독 비약이 .
. 낮은 수준의 선수를 들어,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번개 때문에 크라운 타워와 개인 병력에 더 높은 손상, 대신 불 덩어리의를; 그러나 AoE (Area of Effect)에서 피해를 입히기에 더 적합하다면, 4 + 병력과 건물에 피해를 줄 수 있으므로 Fireball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번개 만 3 대상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 마법사, 총사, 얼음 마법사, 마녀, 그리고 야만인은 일반적으로 불 덩어리를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간신히 살아있는 부대가 플레이어의 탑을 약탈하는 것처럼 그들 앞에있는 탱크가 재앙 일 수 있습니다.
. 이것은 불 덩어리와 기력 또는 피할 수있는 로그의 불 덩어리와 기력을 빠른 드롭하여 콤보.
. 중요한 점 중 하나는 불 덩어리가 유닛을 뒤로 밀었 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제대로 시간을 맞추고 싶거나 Zap을 놓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Zap-Fireball이 더 안전합니다.
. 플레이어가 불 덩어리를 사용 중이면 인내하십시오. 플레이어가 한 그들이 할 수 기다립니다, 그들은 더 큰 얻을 수 비약의 장점을 파이어 이전에 사용 된 경우보다.
. 상대가 반복적으로 배포하는 경우 야만인 이나 같은 장소에 불 덩어리 약한 다른 부대를, 높은 위험, 높은 보상 움직임은 군대가 심어 져 한 불 덩어리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상대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에 역효과를 할 수 비약을 처음부터 자신의 카드를 배포하지만.
. 당신이 당신의 상대가 충분이 알고있는 경우에만이 작업을 수행 비약 과 카드가 다시 자신의 회전이다.
. 그것은 Spawner를에 대한 효과적인 카드 가 건강을 잃고 따라서 적은 수의 군대를 산란 때문이다. 그러나 한 명의 Spawner 만 치면 Spawner가 일반적으로 더 많은 물결을 만들기에 충분한 건강을 유지할 것이므로 부정적인 거래로 이어집니다.
. 파이어는 대한 효과적 일 수있다 비약의 가 동일 할 수있을만큼의 체력 저하되므로, 수집기, 비약의 그것은 또한 폭발의 다른 부대 또는 건물을 명중하면 매우 도움이 될 수있는 무역.
. 상대가 같은 같은 무대의 중심에 작은 병력 가까이 배치하면 마법사를 , 적절히 배치 불 덩어리는 폭발에서 회복 후 다른 방법으로 머리를 너무 많이 다시 노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병력을 다른 길로 돌리는 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그 길은 더 잘 방어되어야합니다.
. 그것은 다른 하나는되고, 두 희귀 주문 중 하나입니다 로켓 .
. 파이어의 설명의 충돌에 대한 참조입니다 일족의 상업, 매직.
. 파이어와 화살표 공유 유사점 - 파이어는 더 많은 피해를 입 힙니다하지만보다 작은 광역 (특수 효과의 지역)이 화살표 . 반면 또한 불 덩어리는 이륙 시각의 연기 효과가 화살표가 대상을 이동하지 않습니다.
. 불 덩어리가 동등 수준의 피해를 입 힙니다. 미니 PEKKA; 따라서, 전체 건강 다운 걸릴 수 있습니다 마법사또는 총사 한 번에 그것보다 적어도 1 수준 이하.
클래시 로얄 파이어볼 카드 소스 : http://www.clashroyaleguides.com/spell-cards/fireba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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