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메디슨 - 영업조직 과거 자료입니다.

판매경로 및 판매방법 등
(1) 판매조직
전략마케팅팀 산하에 영업 1, 2그룹과 서비스그룹, 마케팅그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해외법인 및 각 거래처별 영업 담당자와 지역 및 제품별로 임상 및 PM(Product Manager) 담당자를 두고 있음.
. 전략마케팅팀 : 해외영업/국내영업, 서비스, 마케팅 영업기획
(2) 판매경로
국내)
국내영업(직판 )→ 최종소비자
국내영업→ Dist'y → 최종소비자

해외)
– 삼성메디슨 해외 판매법인이 삼성전자 판매법인으로 통합 7개 해외 법인 및 107개국 110 여개 해외 대리점을 통해 직수출 영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우량 Global Partner 및 대형 거래선 확보에 집중

(3)
판매방법 및 조건
국내의 경우 당사 제품의 단가가 고가이므로 당사 제품의 수요자를 대상으로 금융기관의 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수요자금융을 주로 이용하고 있음. 해외의 경우 현지법인매출은 T/T 방식이며 대리점의 경우는 대부분을 T/T L/C 방식으로 결제하고 있음.

( 삼성메디슨 전자공시 자료 참고 : 2015 3분기 분기보고서 )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