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창파로스의 주요 제품, 서비스

태창파로스의 주요 제품, 서비스

주요 제품, 서비스 등

사업부문

사업내용

시즌2쪼끼쪼끼

차별화된 치킨메뉴와 깨끗한 생맥주를 패밀리레스토랑 수준의 맛과 서비스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치킨+비어"레스토랑입니다. 시즌2 쪼끼쪼끼는 탁월한 생맥주 맛 관리기법,자체 물류시스템,가맹점 관리능력이 뛰어나다는 호평을 받고 있으며, 이런 성과에 힘입어 출점 8개월 만에 70호점까지 개설했습니다.

쪼끼쪼끼

당사의 대표적 주류 프랜차이즈 사업영역으로서 생맥주 숙성룸(lagering-camber)을 개발하여 자체 가공한 생맥주를 공급하고 있으며, 10년 이상 꾸준히 사랑받아온 장수브랜드입니다.

쪼끼군다리치킨
/
군다리치킨

차별화된 치킨전문 프랜차이즈로서 소자본으로 소형상권 입점이 가능하여 가격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장에서 Eat-in Take-out 가능합니다. 생맥주의 경우는 쪼끼쪼끼에서 공급하는 것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투/()화투

세계의 꼬치요리를 맛 볼 수 있는 세계꼬치전문점을 지향하며, 입지여건과 상권에 따라 중고급형 화투(21-25평기준)/ 포장마차형 정화투(11-15)로 구분하여 꼬치전문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단풍애김밥

사계절 자연의 모습을 사랑과 정성으로 감싸안은 단풍애김밥은 김밥 단면의 컬러가 마치 계절 별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어가는 모습을 연상시킵니다.
고객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맛을 전하는 단풍애김밥은 약 1년여간 직영점 운영을 통해 가맹사업에 대한 준비를 하였고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한지 30개월이 되었고 10호점까지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물류" 사업부문

접근성이 좋은 경기도 하남시에 전문화된 시스템의 대형 유통센터를 보유하여 체계적인 구매 및 배송이 가능(냉장, 냉동, 상온 창고 보유)하며, 가격변동과 품귀현상의 빈도수가 높은 상품위주의 적정재고 유지로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있습니다.

( 출처 : 태창파로스 2015 사업보고서 )

 

댓글 쓰기

0 댓글